남태평양을 마주한 곳에 위치하여 매일 아름다운 선셋을 조망할 수 있고 총 객실의 30%가 스위트로 구성된 초특급 리조트 호텔입니다.

스페셜 오퍼

일반문의

Inquiry

품격있는 휴식이 있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 최고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품격의 가치를 아는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겠습니다.

notice

상품별 혜택을 통해 앙사나 스파 20%, 베이사이드 바베큐 20% 할인을 확인해보세요!

얼리버드 예약으로 객실을 10% 할인된 요금으로!

질문 전에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세요.

  • 본 게시판은 호텔 일반 문의를 위한 곳입니다. (예약 전 문의 및 호텔 이용 관련)
  • 본 공식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예약’ 메뉴를 통해 확인/변경/취소가 가능하며, 예약 페이지에서 변경/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확정예약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은 평일(주말/공휴일 제외) 기준 1~3일 내 발송되며, 일부 이메일 계정은 수신 거부 또는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TOP 5

  1. 밤비행기를 이용하는데 예약일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쉐라톤 괌의 정시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이후, 정시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 12시 이전입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밤비행기를 이용하여 다음날 새벽 호텔에 도착하시는 경우 새벽체크인을 원하신다면 한국에서 비행기가 출발하는 날짜를 체크인 날짜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체크아웃 날짜도 마찬가지로 현지에서 출발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예약을 해주셔야 비행기 스케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합니다.관련 사항은 하기의 예시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1/1 오후9시 한국출발 → 1/2 오전1시 괌 도착​1/4 오전1시 괌 출발 → 1/4 오전6시 한국 도착​ 위의 일정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한국에서 출발하는 날짜인 1/1 체크인, 괌에서 출발하는 날짜인 1/4 체크아웃 일정으로 3박으로 예약하셔야 항공편에 맞게 새벽체크인/새벽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2. 1객실당 최대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쉐라톤 괌의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6세~11세) 및 유아(만 6세 미만)포함 4인 입니다.다만, 성인은 3인 이하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4인이 1객실에 투숙하실 수는 없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일자를 기준으로 만 2세 미만의 유아를 포함한 5인 인원의 경우 1객실 이용을 허용하고 있기는 하나, 관련하여 요청란에 영문으로 해당 유아의 동반여부 및 “유아침대” 요청을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3. 기념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기념일 여행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별도로 특별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취소규정은 예약경로에 따라 상이하므로 일괄적으로 안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상품에 따라 취소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진행 시 예약양식 작성란 하단부분 또는 예약확정메일의 하단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아래의 내용으로 취소규정을 안내 받으신 경우 현지 시각으로 체크인 7일 전까지 취소를 접수해주시면 별도의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이 경우 넉넉히 체크인 8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하실 것을 권해드리며, 체크인까지 7일보다 훨씬 이전의 기간 중 취소를 진행해주시면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예시]​ 변경 및 취소는 출발 7일 전 18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취소기간 이후에는 1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청구됩니다. * 괌 시간 기준이며 괌은 한국보다 1시간 빠릅니다.​
  5. 일정을 연결하여 예약을 나눠서 진행했는데 객실이동 없이 동일한 객실로 배정되나요?

    하나의 일정으로 예약을 나눠서 진행하신 경우 요청란 또는 이메일을 통해 호텔로 별도의 공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객실이 모두 동일한 타입인 경우 한 예약의 요청란에 다른 한 예약의 예약번호를 기재하여 두 예약이 동일인의 예약임을 명시해주시면 객실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배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일,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하여 객실이동이 필요한 경우 직원들이 짐이동을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체크인 시 별도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예약하신 객실이 상이한 타입인 경우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하므로 위와 같이 별도의 요청을 주시면 최대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의 배정 또는 직원들이 짐이동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호텔 일반 문의
  • 이메일 주소 입력 시 한메일/다음 계정으로는 안내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사항

    호텔은 회원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아이디, 휴대폰 번호, 이메일을 제외하고 삭제

    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제 가입 서비스 제공, 계약이행을 위한 연락

    보유 및 이용기간

    예약 확정 후 5일까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